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연신내 수제버거 맛집 ::: 코스믹 버거랩

 

 


 

코스믹 버거랩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85길 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cosmiqburger_lab

 


 

랠리왔어요!

수제버거먹고 싶은 날인데 

나가긴 싫고.. 배달이 되는 수제버거 집을 검색해봤는데 

은평구 연신내쪽에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메뉴에 하와이안버거 아보카도버거 더블치즈버거 등등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ㅠㅠㅠ 다 먹고 싶어서..

 

 

수제버거를 네번정도 먹어봤는데

깨 없는 번과 깨 있는 번을 고를 수 있는 곳은 처음봤는데

사소한 것도 고를 수 있는거 참 마음에 드네요..♡

남자친구는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기본 치즈김밥에도 치즈를 추가해서 먹는데

역시나 햄버거도 더블치즈버거..

저는 스위트 갈릭버거에 토핑추가!! 

그리고 저희가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처음 주문할때

토핑으로 아보카도 넣었다가 가게에서 전화가 와서

숙성된 아보카도가 재료소진으로 추가가 안된다고 하셔서

아쉽지만 아보카도 빼고 넣어달라고 주문하였어요

더블치즈버거에는 기본으로 재료가 다른 버거에 비해 두배씩 들어가 있더라구요

너무 커서 먹기 불편할까봐 토핑은 추가하지않았구요

 

 

 

왔습니다!!!!!

수제버거 두개!!!

 

 

 

버거옆에는 피클이 귀여운 소스통에 담겨왔구요~~

토핑과 소스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함부로 들 수 없더라구요

근데 이게 수제버거의 매력아닌가요??

뭐든 듬뿍듬뿍!!!!!!!!!!!!!!!!!!!!!!!!

제가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먹는다고 남자친구버거를

못찍었네요ㅠㅠㅠㅠㅠ

여기서 블로그 신생아 티가 나죠..?ㅋㅋㅋㅋㅋㅋㅋ

 

 

내 수제버거 어떻게든 들어보기ㅋㅋㅋㅋㅋㅋ

손에 너무 힘을줘서 주름잡힌거 보이시나욬

 

다음번에는 매장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매장 인스타에 올라온거 보니

외국느낌이 물씬풍기는 인테리어가 가보고싶게 만들더라고요

가서 스파이시 베이컨 프라이즈를 꼭 먹어보겠돠!!!

다들 인스타로 구경해보고 매장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