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가지포도 블랙사파이어 ::: 다네

 

 


 

다네

고급과일가게 

http://naver.me/5BS0XI1W

다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과일 맛보기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랠리에요!

오늘은 호주산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가지포도라고 불리는 고당도에 씨 없는 블랙 사파이어 포도!

제가 예전에 친구네 집에서 맛보고 

반했다가 샤인 머스켓에 가려진 후 생각이 안났었는데

먹방을 보다가 발견하고 폭풍검색 후에 포도 맛집을 찾았네요

바로 주문 들어가버렸죠~~~

저는 낮시간에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받아봤답니다

배송 빠른거 아주 칭찬합니다 Good!!

 

 

 

 

 

이렇게 다네라고 쓰여있는 박스를 열면

위에 A4용지가 한 장 올라가 있는데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처음 접해보는 분들이 많이 하는 질문들 몇 가지를 모아서

프린트해서 같이 넣어주시는데

꼭 읽어보시구욥 

 

 

 

 

종이박스 안에 플라스틱 박스를 열어보면

봉지에 한번 더 담겨오는데 

포장부터 아주 믿음직스럽고요ㅋㅋ

이 포도의 특성상 알과 가지사이가 매우 약하여 수입해서 바로 입고하는 

당시에도 알탈락이 심한 과일이라

포도를 꺼내보면 알알이 분리되어있는 아이들이

봉지 안에 남아있다는거! 

절대 버리지 말고 같이 다 먹어버리면 됩니다!!

 

그런데 열자마자 포도향이 기분좋게 퍼질 줄 알았는데

의외로 향이 없고 그냥 무향..;; 당황..;;ㅋㅋㅋㅋㅋ

 

 

 

 

바로 씻어서 먹어봅니다

따로 뜯어보니 딱 가지를 축소시켜놓은 그런 모양이죠??

가지포도 라고도 불리는 이유를 알겠네요

색은 우리가 흔하게 먹는 씨 있는 포도의 색과 비슷하죠??

하지만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씨도 없고 신맛이 없는 고당도 포도인데 

수입나라와 시기에 따라 떫은맛이 날 수는 있다고 합니다.

겉표면에서 떫은맛이 느껴지는건데

후숙하면서 냉장보관으로 먹으면 단맛이 강해진다고 하니까 

지금도 달지만 더 당도가 높아지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후숙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이곳에서 다른과일 시켜먹어봐야지~~~

담에 봐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