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파주 운정 치즈돈까스 맛집 ::: 마마경양식

 

 


마마경양식

주소 :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26-2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MAIN MENU

마마돈까스

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마마정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즈돈까스가 맛있는

경양식 집을 소개하려해요

 

 

 

 

 

 

외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고급스러운 경양식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이렇게 내부가 많이 넓지 않은 식당을 좋아하는데

그만큼 손님들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곳이 대부분이라 더 찾아가게 되네요

 

 

 

 

 

 

식전빵과 발사믹 소스 그리고 수프가 먼저 나오는데요

저 노릇노릇한 식전빵에 발사믹 소스 조합이 어찌나 좋던지

예전에는 시큼한 소스들은 쳐다도 안봤는데 

점점 시큼한 것들이 좋아지네요 ㅋㅋ

수프는 딱 경양식집에 나오는 수프! 

근데 저 수프에 빵 찍어먹는 게 별미인거 다들 아시죠..?

어렸을 때 모닝빵에 수프찍어먹는거 진짜 좋아했거든요

수프 순삭하고

 

 

 

 

 

 

 

제가 주문한 비프로제파스타와 치즈돈까스 비주얼 미쳤죠..

저날 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파스타 시켰는데 

고기에 잡냄새도 안나고 소스도 많이 주셔서 저 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즈돈까스는 포방터에 치즈돈까스를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인데

고기가 두툼한건 아니지만 겉의 바삭함과 고기의 식감이 너무 좋았고

치즈가 10중에 8을 차지하는데

그 조화가 치즈의 고소함을 없애지 않고 비율이 딱 최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감동ㅠㅠ

 

 

후기쓰면서도 군침이 도는게

조만간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