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도시락은 역시 ::: 한솥도시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무서운 저에게

딱 맞는 한솥도시락을 먹어봤어요

마침 삼양과 콜라보한 신상!! 

"한솥도시락 불닭마요"

이미 고등학생 때 한솥 치킨마요를 접하고

반해버렸던 저로써는 감동적인 콜라보인데요

사실 제가 매운맛에 환장하거든요ㅋㅋ

 

 

 

한정 판매로 2020년 3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얼른 맛보셔야 합니다!!

 

 

 

 

밖에서 먹기 부담되니 

집으로 포장해가기!!

역시 도시락은 집에서 잠옷 입고 먹는 게 제맛이죠

 

 

 

 

불닭마요세트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불닭마요 + 감자고로케(케이준 후라이로 변경 가능) + 피크닉

불닭마요에는 소스가 불닭소스와 마요 소스만 들어가고

데리야끼 소스는 안 들어간다고 하고요

다른 지점들은 조미김을 따로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렇게 밥 위에 올려주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자고로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꿀 조합 꼭 드세요!!

똑똑하신 분들이 만들어놓은 세트메뉴들은

이유가 있단 말입니다

 

 

 

 

이렇게 저는 한솥에 한번 더 반해버리고

소진되기 전에 두 번이고 세 번이고 먹어줘야겠어요

그리고 또 새삼 느끼네요

불닭소스는 어울리는 음식이 참 많다는 걸..

매운 거 환장하는 저에게는 최강 소스

떨어지기 전에 한통 더 집에 쟁여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