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한 일상

파주운정 파운드맛집 ::: 파운드

 

 


 

파운드

주소 :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52-23

영업시간 : 매일11:00 ~ 21:00  월요일휴무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운정에 [파운드]라는 카페인데

이름만 들어도 파운드 맛집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외관을 낮에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찍었어야했는데 사람들이 있던관계로

저녁 늦은시간에 찍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외관이 나무로 되어있어서 어두울때 찍는게 

더 분위기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낮에 본 내부인데 

내부 인테리어도 화이트 & 우드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라구요

조명들도 하나하나 눈길이 가더라는.. 

 

메뉴판

 

메뉴판에 쓰여있다시피 홀케이크 및 구움과자 선물세트는 2~3일 전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기념일에 한번 예약해볼까봐요 >_<

이곳의 파운드는 직접 만들어 판매하시는 건데요

메뉴판에 어느나라의 어떤재료로 만들어지는지 다 담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당이 첨가되지 않은 100% 착즙주스도 판매하니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아이들과 같이 간식먹으러 가도 괜찮을것 같네요

 

 

 

저희는 밥을 먹은 직후에 카페로 직행했기에..

배가 너무불러서 큰 파운드를 먹진 못하고 간단하게 

다크초코마들렌과 유자미니파운드를 먹었는데

제 크림라떼와 다크초코마들렌 조합이 아주 환상적이었어요

단.쓰.단.쓰

그리고 라떼에 올라가있는 크림에 우유의 고소함이 제대로 느껴져서

서로 먹는다고 난리였다는..ㅋㅋ

다음엔 배 조금만 채우고 디저트 먹으러 가야겠습니다!!!